WikiWiki Ukulele

귀여운 네코즈 버틀러 300C 우쿨렐레!!

Kmusiclab 2018. 8. 7. 13:29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귀여운 네코즈의 새로운 시리즈 

버틀러 300C모델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당!



기존의 네코즈 우쿨렐레였던 모델들이죠~~~~~

이 모델들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


이번 버틀러 시리즈는 귀여움은 물론이거니와

고급스러움까지 장착한 모델이랍니당!! 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버틀러 우쿨렐레 시리즈 보여드릴게요!



짠! 이렇게 순서대로

버틀러 300C,  버틀러 300CC, 버틀러 300S 순입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모두가 가장 선호하는 콘서트 사이즈의 300C모델을

소개해드릴꺼에용! 




전체샷입니다! 어떤가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바디톤에

4가지의 다른 색상으로 표현된 고양이가

앉아있는게 포인트인 디자인이네요~ 





또 하나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요 지판입니다!

지판에 이렇게 고양이가 캣타워를

올라가려구 아둥바둥대는 모습을

삽입하여 귀여운 우쿨렐레가 되었답니당!




헤드머신은 그로버 오픈기어 헤드머신으로

튜닝을 자주 하지 않아도 안정적인 소리가 지속적으로 가능하다고 하네용~~~ ㅎㅎㅎ




또한 너트와 새들은 일반 PPS 소재가 아닌

동물뼈의 소재로 제작되어

안정적이고 풍성한 소리를 내준다고 하네용!!!ㅎㅎ


상판은 유광, 측판과 후판은 무광으로 마감되어

깔끔하면서도 완벽한 스펙의 버틀러 시리즈!





바디 상판은 탑솔리드로 제작되어

울림있는 소리와 더불어

에이징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는 사실! ^___^



가격도 10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올 여름, 귀여운 우쿨렐레 하나 장만해서

좋은 취미생활 하나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용?...ㅎㅎㅎ




[Jake Shimabukuro - 143(Kelly's song)]


버틀러 300C 우쿨렐레로 연주한 연주영상 

한번 감상해보세요~~~~~^^6



그럼 전 아래쪽에 구매페이지 링크 남겨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무리할게용! ㅎ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wikiwiki/products/30697360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