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Wiki Ukulele

어린이선물용 악기 추천 - 귀여운 네코즈 우쿨렐레!

Kmusiclab 2018. 8. 6. 13:23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월요일,,,,

비도오는 월요일,,,ㅎㅎㅎㅎㅎ



오늘은 선물용으로 좋은 국내 우쿨렐레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에 있어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거 같은데요~~

악기를 배우면 하나의 취미생활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중력 향상과

마음의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교육면에서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렇지만 보통 악기를 선물하려고 하면 

결코 싼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은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인데요....ㅠ.ㅠ

그래서! 

어린친구들이 좋아할만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우쿨렐레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ㅎㅎㅎㅎ







[네코즈 우쿨렐레]



짜잔~ 앙증맞고 귀여운 고양이입니다..!

아마 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고양이 역시 정말 좋아하실거 같은데요!!!


이 친구의 이름은 포포키위키위키에서 CG 로 제작한 고양이라구 해요~~

너무 사랑스럽지않나요..?♡


무튼! 

포포키를 모티브로 한 냥냥스러운 네코즈 우쿨렐레를 보여드릴게용!



마호가니 목재로 제작되어 따뜻하면서도

빈티지스러운 분위기의 네코즈 우쿨렐레!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율을 기록하고있는 베스트셀러 루아우 브랜드와

동일한 기술력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리까지 사로잡은 모델인데요..!!!



고양이 모양의 사운드홀과 수염이 표현되어 누가봐도

고양이가 연상되지않나용...? ㅎㅎㅎ

고양이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지나칠 수없는 소장가치 100%인 네코즈 우쿨렐레!!!


바디브릿지도 생선모양으로 표현되었네요,,,,,ㅠ^ㅠ

어린 친구들이 선물받으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스트링은 아퀼라 슈퍼 나일거트로 제작되었다는데요~

이 스트링은 가격대가 조금 더 있는 중급용 우쿨렐레에서 쓰이는

스트링이라고 하네요!


튼튼한 스트링 덕분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어린 친구들이 세게 연주해도

끊어질 걱정 없을 거 같아요!!!! 







[코나 우쿨렐레]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우쿨렐레는 코나 우쿨렐레입니당!

코나 K-1C 모델입문용으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우쿨렐레인데요~~



10만원 초반대로 가격도 무척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코나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인데요..!!!

샤펠리에 목재로 제작되어 따뜻하면서도

뚜렷한 음색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코나브랜드의 로고입니다!

헤드부분의 야자수모양이 정말 귀엽지않나요? ^0^

무엇보나 소프라노 사이즈이기 때문에

프랫 간격 수가 좁아

어린아이들이 편하게 운지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을 거 같아용!!!!!



붉은 목재의 색깔이 푸른 잎과 대조되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린 친구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우쿨렐레를 배우고자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용~~~~~ㅎㅎ


그럼 선물용으로 센스만점인 우쿨렐레!!

배우기도 어렵지않고

한번 배워놓으면 나만의 취미생활로두 정말 좋으니

귀엽구 가격까지 합리적인

요 우쿨렐레 한번 참고해보아요옹~~~~~~~~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우쿨렐레 구입하러 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