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Wiki Ukulele

우크렐레 사용기 - 코나 K-9C 콘서트 우크렐레

Kmusiclab 2018. 7. 31. 15:40
반응형

안녕하세용! :D


계속되는 폭염으로 밖에만 나가면 찜질방에 들어간 것처럼 후끄은!!!!!

너어어어무 더운 날씨 때문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쳤을텐데용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름은 물놀이의 계절이기도 하죵!!!!!!

시원한 물속에서 첨벙첨벙 놀면 

스트레쓰두 날아가고 더운 여름도 극뽁 가능하구!!!!



오늘은 그런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악기

우쿨렐레 코나 K-9C 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당 ^____^





독특한 디자인이 시선을 확 사로잡는데요! ㅎㅎ



코나 K-9C 는 스팔티드 망고 바디로 제작되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팔티드 망고는 나무에 따라

결이 제각각으로 난 게 특징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이는 목재에 의도적인 곰팡이를 피웠기 때문에 

이러한 독특한 디자인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하네요 



바디의 탑, 백, 사이드, 헤드부분까지 모두 스팔티드 망고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용!

다른 우쿨렐레들과는 다르게 나무의 결이

그대로 드러난 듯한 디자인이지만 

유광으로 처리되어 반짝거리며 깔끔하기까지 하니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넘나 갖고픈

우쿨렐레인거 같아욥 +_+!!!!!!




헤드 부분에는 자개로 코나 브랜드가 

새겨져 있는데요..!

야자수 모양의 코나 브랜드가 청록색깔의 고급스러운

색깔로 표현되니 한층 더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시키는 거 같아용


또한 고급 우쿨렐레에만 장착되는 GROVER헤드머신으로 

부드럽고 정교한 튜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스팔티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보자면

스팔티드는 스팔트화 된 상태를 일컫는 말이라고 하네용!

죽은 나무 사이에 타르와 같은 물질이 나무 결에

스며들게 되면 스팔티드 목재로 완성되어

이와 같은 목재의 결을 연출시킨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코나 K-9C우쿨렐레의 여러 장점들이 이찌만

그 중 젤 맘에 드는 건 빈티지스러운 색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밝은 색감의 코나 K-9C는 차분한 이미지보다는

따뜻한 이미지이기 때문에 올 여름

다른 악기들보다 단연 잘 어울리는 거 가타욥 ㅎ_ㅎ



따뜻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코나 K-9C는 남녀노소

누구나 다 가장 선호하는 콘서트 사이즈로

가격대가 조꼼 나가긴하지만

초보자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우쿨렐레에용~

그만큼 차분한 음색이 매력적인 우쿨렐레랍니다 :D


코나 K-9C의 스펙입니댜!

참고해보세욥~ ㅎㅎㅎㅎㅎ





♬[스탠딩에그 - 오 잠깐 ]♬



마지막으로 

감미로운 스탠딩에그의 오 잠깐이라는 곡을

코나 K-9C로 연주한 곡 감상해보세욥!



그럼 오늘 포스팅 마무리할게용 

안뇨옹





코나 K-9C 우쿨렐레 구입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