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Wiki Ukulele

사이즈별 우쿨렐레 종류를 알아보쟈!!!!!

Kmusiclab 2018. 8. 9. 1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즈별 우쿨렐레 종류를 알아보도록 합시당!! ㅎㅎㅎㅎㅎ

사이즈별 특징들에 대해 알아보면

구입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겠죵!!







우쿨렐레는 작은 크기부터 소프라노, 콘서트, 테너, 바리톤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디ㅏ!


국내에서는 바리톤 사이즈를 보기 히들기 때문에 이를 제외한 소프라노, 콘서트, 테너

사이즈 우쿨렐레에 대해 알아봅시당 ㅎㅎㅎㅎㅎ






작고 귀여운 소프라노 우쿨렐레!



대표적인 우쿨렐레로는 루아우 LU15S네코즈 100S 가 있는데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율을 보유하고 있는 루아우 우쿨렐레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보증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우쿨렐레이죠~


그러한 루아우의 기술력과 동일하게 제작된 네코즈 100S!!!

디자인도 너무 귀엽기 때문에 어린친구들에게

더욱 잘 어울릴 거 같아용!! ㅎㅎㅎㅎㅎ







다음은 콘서트 사이즈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연주하기 편한 콘서트 사이즈의 대표 우쿨렐레를

소개해드리자면

단연 루아우 LU10C겠죠!!ㅎㅎㅎ


베스트셀러 루아우 LU10C는 깔끔한 디자인과

완벽한 스펙으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우쿨렐레입니당!!


그와 더불어 코나 브랜드의 콘서트 우쿨렐레도

독특한 디자인과 최상급의 목재로 제작되어

울림있고 정확한 사운드를 들려준다고 하니

두 브랜드 모두 참고해주세용!! ㅎㅎ










테너 우쿨렐레는 코나 브랜드를 적극 추천드려용! ㅎㅎㅎ

코나 K-9T 는 호피무늬처럼 예쁘고 독특한 망고나무로 만들어졌는데요~

색감과 마블링이 시선을 확 사로잡는 정말 예쁜 우쿨렐레랍니다!

또한 슬롯티드 헤드로 음의 지속력 또한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코나 K-7C는 코아 나무로 만들어진 우쿨렐레입니다!

전통적인 사운드에 가까운 느낌으로 어두운 색상과

자개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랍니다!





그럼 오늘은 이렇게 우쿨렐레 사이별 특징과 그와 어울리는

모델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본인과 잘 어울리는 우쿨렐레 구입하시기를 바랄게용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욥!!!


↓↓↓↓↓


추천 우쿨렐레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