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 정보

세계적 기타리스트들도 인정한 기타 - "브리티시기타 DUKE시리즈"

Kmusiclab 2018. 1. 17. 16:24
반응형



기타를 치는 사람들이라면 앤디 맥키와 세이지 이구사 라는 기타리스트들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겁니다 :)


그만큼 앤디 맥키와 세이지 이구사는 세계가 인정하는 기타리스트들인데요!


그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통기타가 있다고 해서 큰 화제입니다 ㅎㅎ


바로 브리티시기타의 DUKE시리즈인데요..!


앤디 맥키는 DUKE350


세이지 이구사는 DUKE150CE를 각각 강추했다고 하네요!!


세계적 기타리스트들도 인정하고 강추하는 브리티시기타 DUKE시리즈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앤디 맥키는 토미 엠마뉴엘과 더불어 최고의 핑거스타일 어쿠스틱 연주자로 꼽히는 기타리스트입니다. 


2001년 1집 앨범을 내고 세계 최고 권위의 어쿠스틱 기타 페스티벌에서


역대 최연소 TOP3 기록을 갈아치우는등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죠 :)


그런 그가 강추한 브리티시기타 DUKE 350은 어떤 기타일까요??








브리티시기타 DUKE350은 중급 기타리스트들에게 적합한 탑솔리드 기타입니다.


또한 사운드에 무려 80%이상이나 영향을 준다는


바디 상판(사운드보드)를 원목으로 제작하여 


하이엔드급 기타를 찾는 아마추어 연주자부터


기타를 음원레코딩에 이용하는 프로 연주자들에게 까지 적합한 웰-메이드 기타입니다.






DUKE 350은 OM (오케스트라 모델) 타입이기 때문에 연주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엠바디형이지만 사운드의 울림도 풍부하고


저음역대의 사운드도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


무엇보다도 우드 바인딩, 빈티지 헤드머신, 로즈우드 헤드탑, 천연백자개등


하이엔드급 기타들에서나 볼 수 있었던 빵빵한 스펙에도 불구하고


32만원이라는 착한 가격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앤디맥키가 DUKE350을 극찬하는 영상입니다 ㅎㅎ










DUKE 350 이외에도 또 다른 세계적 기타리스트가 추천한 


DUKE시리즈가 하나 더 있죠 ㅎㅎ


바로 세이지 이구사가 강력추천한 DUKE150CE제품입니다 ㅎㅎ






세이지 이구사는 일본에서 가장 핫한 기타리스트인데요


2009년 'FINGER PICKING DAY2009 그랑프리' 수상 및


2010년 미국 캔자스주에서 개최된 글로벌 기타강연 'Walnut Valley Festival International Fingerstyle Guitar Championship'에


일본 대표로 참여하는 등 세계에서 손가락안에 드는 세계적 기타리스트입니다 :)


이런 세계적인 기타리스트가 추천한 통기타는 바로 DUKE150CE라는 제품입니다 ㅎㅎ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브리티시기타 DUKE150CE는 앞서 말한 OM바디타입에 컷어웨이된 기타입니다.


컷어웨이란 바디 한쪽이 파여있는 형태를 띄고 있는 것으로


평범한 통기타에 디자인적으로 샤프한 포인트를 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DUKE150CE는 시트카 스프루스라는 추운지방에서 자라는 목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밀도가 높아 기타의 내구성과 깊은 울림을 자랑합니다 ㅎㅎ


게다가 원목 스프루스이기 때문에 목재를 그대로 사용해서


울림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깊어진다고 합니다 ^^


오래된 기타는 잘 안치게 되는데 DUKE150CE는 그럴일이 없겠죠??











DUKE150CE는 탑솔리드 신제품중 유일하게 픽업장치가 장착된 모델입니다.


픽업이란 흔히 말하면 기타의 마이크와 같은 기능인데요


버스킹할때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ㅎㅎ


흔히 EQ(이퀄라이저)라고 불리는 픽업장치는 전기신호를 고음역, 중음역, 저음역등으로 컨트롤 해준다고 합니다 :)









DUKE150CE는 제품의 퀄리티나 타사의 제품가격을 감안했을때


매우 합리적인 가격인 38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ㅎㅎ


가격도 착하고 기타로서 완벽한 기능을 하는 DUKE150CE가 


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인지 아시겠죠??ㅎㅎ





마지막으로 세이지 이구사가 DUKE150CE로 연주하는 영상 보여드리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기조심하시고 다음에 봐요~!!
















http://storefarm.naver.com/wikiwiki/category/66f31f4fbba24e54865ef374c9d85f65?cp=1



브리티시기타 DUKE350, DUKE150CE 구매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