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 정보

탑솔리드 통기타 추천 - 브리티시 DUKE150CE 탑솔리드 기타

Kmusiclab 2021. 2. 5.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키지기입니다 :)

한 주의 마무리가 되어가는 금요일에용 ㅎㅎ

오늘은 통기타 주제를 가져왔는데요 !

 

 

 

 

바로 탑솔리드 통기타로 추천드릴

브리티시 DUKE150CE 탑솔리드 통기타입니다 ㅎㅎ

 

 

 


 

 

 

 

외관부터 멋진 악기죵? ㅎㅎ

이 모델은 상세 디자인 하나하나가 

매우 매력적인 모델이에용 :)

 

 

 

플로렌틴 스타일 컷어웨이 바디인데용

플로렌틴은 날카로운 모양의 통기타 라고

생각해주시면 쉽게 이해되실 겁니다 !

 

 

컷어웨이는 12프렛 이상의 하이프렛 운지를

좀 더 용이하게 써주기 위한 방식이니

실용적인 디자인이라는 뜻이지용 :)

 

 

 

 

 

또한 장착되어있는 픽업 또한

유명 브랜드 FISHMAN에서 나온

Lsys 픽업으로 장착되어 있답니다 !

 

튜너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으며

톤 밸런스가 조절이 가능한 이퀄라이져,

그리고 볼륨 노브까지 있습니다 ㅎㅎ

 

 

 

 

줄 높이는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찰랑거리면서 밝은 소리가 특징입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직접 소리를 들을 수 있게

유튜브 채널로 이동됩니다 ㅎㅎ

 

 

그리고 탑솔리드 기타는 기타 바디의 상판이

원목으로 되어있는 만큼 가성비 좋으면서

소리가 훌륭한 기타이죠 ㅎㅎ

 


 

정말 사고싶어지는 매력있는

탑솔리드 통기타라고 생각이 들지 않나용? ㅎㅎ

게다가 리퍼로 사시면 20후반에 살 수 있다는 소문이..!(속닥속닥)

 

 

브리티시 DUKE150CE 탑솔리드 통기타 구매하러 고고씽 !

↑클릭

 

더 저렴하게 브리티시 DUKE150CE 탑솔리드 리퍼 통기타 구매하는 곳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