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Wiki Ukulele

우쿨렐레 코나 K-3C 리뷰!!

Kmusiclab 2018. 8. 13. 13:26
반응형

안녕하세용!


즐거운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 찾아왔네용... ㅠ^ㅠ

다들 월요병 극복하자구요,,,,파띵,,,ㅎ




오늘은!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코나 K-3C 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당!ㅎㅎㅎ



여름 휴가에 단연 가장 잘 어울리는 악기 우쿨렐레!

여름휴가를 떠나서인지

더 탐나는 우쿨렐레인데요....ㅎ♡♡♡♡♡

개인적으로 밝으면서도 따뜻한 우쿨렐레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



코나 우쿨렐레는 국내 베스트셀러 브랜드 루아우와 함께

대표적인 국내 우쿨렐레 브랜드인데요..!!!


철저한 목재 선별과정을 통해 고른

 최상급의 목재로 제작하기 때문에 디자인 뿐만 아니라

소리면에서도 엄청난 고퀄리티라고 하네용...^_^





코나 우쿨렐레는 입문용 K-1 모델부터 K-9 시리즈까지

다양한 모델이 있는데요~


입문용부터 시작해 중급자용, 고급자분들이 쓰기  좋은 모델들이 있지만

코나 K-3C는 입문자분들이 쓰시기에 좋은 우쿨렐레라고 하네용!! ㅎㅎㅎㅎ






코나 우쿨렐레가 밝은 색감인 이유는 바로

스프러스 목재 때문인데요~


스프러스 목재는 밝은 색상으로 울림 또한 풍부하기 때문에

통기타에 많이 사용되는 목재라고 하네요...!

색감이 무척이나 예쁜 거 같아용 ^0^


바디의 측판과 후판은 로즈우드로 제작되어 

전판의 색상과 대비되면서 예쁜 결을 연출하고 있답니당~!



더 자세한 스펙을 알고자하시는 분들은 위 정보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ㅎ





헤드에는 귀여운 코나만의 야자수 모양의 브랜드가

자개로 새겨져 있는데요~

영롱한 색감들로 표현되어 코나 우쿨렐레만의 또하나의

매력 포인트가 되었답니당!! +_+



헤드머신은 고급용 우쿨렐레에 많이 쓰이는 Grover 사의

헤드머신이 장착되어 안정적인 튜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남녀 누구나 선호하는 콘서트 사이즈!!


들기에도 무겁지않고 이동하는데도 정말 부담없으니

올 여름, 코나 K-3C 우쿨렐레 들고 여행가는 거 

완저어언 추천드려욥!!!!!!!!




[방탄소년단 - Fake Love]



그럼 마지막으로 코나 K-3C의 음색도 함께 들어보세용! ㅎ


하단에 코나 우쿨렐레 페이지 남기면서

오늘 포스팅 마무리할게용~~~~~~~~~~~


↓↓↓↓↓


http://wiki2.co.kr/ukulele/ko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