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Wiki Ukulele

대학 새내기들을 위한 우쿨렐레 추천 "코나 K-1C"

Kmusiclab 2018. 1. 16. 16:14
반응형




수능이 끝나고 대학합격한 예비새내기분들은


개강하기만을 목놓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ㅎㅎ


캠퍼스라이프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학교 광장에서의 피크닉이죠 ㅎㅎ


피크닉 놀러가서 우쿨렐레 연주하면 낭만이 넘치는 캠퍼스가 되겠죠? ^^


낭만 넘치는 캠퍼스를 기대하는 새내기분들을 위해 우쿨렐레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것은 바로 새내기들에게 딱 알맞은 저렴한 가격대, 하지만 안정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코나 K-1C 우쿨렐레입니다.



자 그러면


코나 K-1C를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코나 우쿨렐레 K-1C 모델은 코나 콘서트 우쿨렐레 모델중 가장 저렴한 우쿨렐레입니다 (14만원)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이면 퀄리티가 안 좋을 것이라고 걱정하시지만 


K-1C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그런 우쿨렐레입니다 :)


새내기분들도 아무 걱정 안하셔도 돼요!! ㅎㅎ









(위 제품이 코나 K-1S, 아래제품이 K-1C)




코나 K-1C모델은 코나의 또 다른 우쿨렐레인 K-1S 모델과 같은 샤펠이라는 목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같은 목재로 사용했지만 K-1C모델이 좀더 붉은 색을 띄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


샤펠은 균일하고 고른 결을 가져서 내구성도 뛰어나고, 음색도 안정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코나 K-1C의 헤드입니다. 샤펠목재의 붉고 깔끔한 재질이 그대로 담겨있네요 :)


마감도 깔끔하고 자연스러워서 자연스러운 그립감과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ㅎㅎ







괜히 스트링을 한번 땡겨보고 싶지 않나요..?


스트링도 부드럽고 단단해서


손가락 아플일도 없고 소리도 안정적이랍니다 ㅎㅎ







또 다른 코나 K-1C의 장점은 바로 무게에 있습니다.


K-1C모델은 타 우쿨렐레에 비해서 가벼운 것이 특징인데요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콘서트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어린이, 여성, 노약자분들 모두 즐기실 수 있는 모델입니다.









마지막으로 코나 K-1C로 연주한 "Don't get around much anymore" 이라는 영상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대학교 입학 전 코나 K-1C 우쿨렐레로 멋진 연주곡 연습하셔서


학교 광장에서 연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ttp://storefarm.naver.com/wikiwiki/products/197549672


코나 K-1C 구매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