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

칼림바 악보 공유 - 칼림바 무료악보 !

Kmusiclab 2021. 1. 26. 14: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키지기 입니다 !



오늘은 무료 칼림바 악보를 들고왔어요 :)

제가 직접 편곡한 악보이니 선물이다 생각하구

편하게 다운받아 주세요 ㅎㅎ








초급 악보, 중급악보, 고급악보 모두

섞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아직 칼림바에 미숙하신 분들은

초급악보로 연습하면서 감을 익혀주세요 !






1. 에델바이스 - 왕초보악보







악보만 봐도 단순하죠?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악보를 더 크게 볼 수 있는 

카페로 이동합니다 !



많이 익숙한 멜로디인 에델바이스는

칼림바 왕초보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즐겁게 연주해주세용 ㅎㅎ








2. 작은 동물원 ( 삐약삐약 병아리 ) - 초보악보








삐약삐약 병아리라는 제목으로 알고 계시겠지만 ! 

원래 이름은 작은 동물원 입니다 :)



차분히 연주해주신다면 무리 없이 연주가 가능한

초보 전용 악보입니다 ㅎㅎ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악보를 볼 수 있습니다 !








3. 우린 아무것도 할 수 없어 - 초보악보







영화 클래식 OST로 나온 곡이에요 

칼림바의 음색과 찰떡인 음악이죠 !



요 악보까지 연주가 가능하다면

슬슬 중급 악보도 연습해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쾌적한 환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4. 마마무 Wind Flower - 중급악보









마마무의 Wind Flower 입니다 !

난이도는 중급 악보로 노래만 조금 듣고 오시면

어느정도 소화할 수 있는 곡입니다 :)



특히 박자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노래를 듣고 연주해주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5. We All Lie - 고급악보












스카이캐슬 OST인 We All Lie 에요



박자가 다소 복잡한 면이 있어서 

먼저 박자에 익숙해지시는 과정이 중요해요 !



천천히 차근차근 연습해 봐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 왕초보, 초급, 중급, 고급 

칼림바악보를 공유해드렸습니다 :)



이것 외에도 제가 편곡한 여러가지 악보를

보러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용 !



바로 칼림바 배우기 라는 카페에서

사과버섯 닉네임을 검색하시면

제가 올려놓은 악보의 원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칼림바 배우기 카페 바로가기 ☜ 클릭 !!


국내 칼림바 악보 가장 많은 곳 풀스코어 ! ☜ 클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