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위키 소식

모바일에서 칼림바를 즐기는 법 ! - 스마트칼림바

Kmusiclab 2021. 2. 2. 14: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키지기 입니다 ♪

 

오늘은 색다른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

바로 모바일에서도 칼림바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용 ㅎㅎ

 

 

그 이름은 바로 스마트칼림바 !

 

 

모바일에서도 칼림바를 즐길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어플이죠 ㅎㅎ

 

 

 

 

 

칼림바 전용 튜닝 어플로 

일반 튜닝 어플리케이션과는 다른

17key 칼림바 헤르츠에 특화된 어플입니다 :)

 

 

그만큼 정확성이 높다는 소리겠죠? ㅎㅎ

 

 

 

 

어플을 실행해주시면 요렇게 튜닝모드 화면이

뜨게 될텐데용 ㅎㅎ

 

각 키의 소리를 들어볼 수 있고

실제 음을 나타내주는 하단의 튜닝 화면으로 

구별이 되고 있어용 :)

 

정확한 음에 맞춘 경우 주황색 불이

연두색으로 바뀐답니다 ~

 

 

예를들어 칼림바를 G나 F키로 바꾸려면

F를 F#으로 바꾸어 튜닝해주시거나

B를 B플랫으로 튜닝해주시면 돼요 !

 

 

그리고 맨 오른쪽 밑 음표표시를 클릭하면

 

 

 

 

 

요렇게 연주모드로 바뀌게 됩니다 !

연주모드로 변환하는 방법은 정품코드를 등록해주시거나

3,000원을 결제해주시면 돼요 ~

 

또한 위키위키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신 분이라면

정품등록 코드를 받아보셨을 건데요 ㅎㅎ

 

그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50만 다운로드 이상이나 된

훌륭한 칼림바 튜닝 어플이에요 ㅎㅎ

 

 

칼림바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깔아야되는

어플로 강추합니다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하러 가기  

↑클릭↑

 

 

IOS 다운로드 하러 가기  

↑클릭↑

 

 

스마트칼림바 연주영상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