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악세사리 소개

가성비 최고 우쿨렐레 가방 - 루아우 우쿨렐레 백팩 케이스

Kmusiclab 2018. 7. 25. 16:34
반응형

안뇽하세용!


올 여름, 계속되는 폭염으루

매일매일이 더위와의 전쟁인데욥,,, ㅠㅠㅠㅠㅠㅠㅠ


그럼에두 불구하고!!

젊음의 거리들에서는

오늘도 멋진 밴드들이 버스킹을 하고 있는데요 ㅎㅎㅎㅎㅎ


이 더운 여름날, 

열정 하나만으로 더위와 싸우며 몇 시간씩

노래부르고 연주하는 모습들이 정말 멋진 거 가타욥,,,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

무튼

오늘 포스팅은

튼튼하고 수납공간 넉넉한

질 좋은 우쿨렐레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D





"루아우 우쿨렐레 케이스"





우쿨렐레 케이스 하면 검정색의 무난하고 심플한 케이스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용..!

그래두 이왕 들고다니는 케이스라면

더 이쁘고 눈에 확 띄는 색감의 케이스라면 더 좋을 거 가타요!

그래서 추천드리는 루아우 케이스!!!




강렬한 빨강색과

시선을 확 사로잡는 주황색!!

심플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역쒸 검은색도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여름 날에는 어두운 색깔보다는 이렇게 강렬하고 밝은 원색들이

더 화사해보이고 밝은 이미지를주는 거 같아서

이런 색깔들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착용샷을 보면 아시겠지만

촌스럽지 않은 빨간 계열이기 때문에

옷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오히려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거 같아용 ㅎㅎㅎㅎ








수납공간도 이렇게 넉넉해서

우쿨렐레 뿐만 아니라

두꺼운 책, 전자기기 등 필요한 것들도

충분히 넣을 수 있답니다! 


가끔 책, 필통 등 가방 속에 차지하고 있는 것들 때문에

케이스 따로 매랴,, 가방 따로 챙기랴,,,

힘들었었는데

요로케 케이스 안에 넣구 요 아이만 들고 다니면 되니깐

편리성  짱짱!!!!! ^ㅁ^








요로케 앞쪽에는 핸드폰, 충전기, 이어폰 등

부피가 작은 것들을 쏘옥!


가격도 38,000원으로 정말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ㅎ_ㅎ








더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스도 있답니당!!


단조로운게 싫으시다면

요 바틱 케이스로 구입하시면 좋겠죠!!!!

화려한 잎사귀 패턴의 민트 색깔로 귀여운 요 우쿨렐레 백팩은

무엇보다 넓은 주머니를 가졌는데요..!


두터운 어깨끈으로 착용했을 때도 편안하고

만져보니 촉감도 되게 부드러웠어요!ㅎㅎ






악기 비용이 결코 싼 가격이라고 말할 수는 없기에

더더욱 관리를 잘 해줄 수밖에 없는대요..!

이동할 때 악기에 흠집이 나거나 망가지면

정말 속상하잖아요 ㅠㅠㅠㅠ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루아우 우쿨렐레 케이스로

우쿨렐레 보관 잘 하자구욥!!!


참고로 위키위키에서 우쿨렐레를 구입하면 요 케이스는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해준다고 하니

요 점두 참고해주세요 ! :D


그럼 오늘 포스팅 마무리할게용 안뇨옹


루아우 우쿨렐레 케이스 구입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