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쿨렐레악보

가성비 짱짱 우쿨렐레 코드북!!!

Kmusiclab 2018. 7. 20. 14:00
반응형

안뇽하세용!!!


오늘은 드뎌 그묘일!! ㅎㅎㅎㅎㅎ

내일이면 벌써 주마알! 오옙



오늘은 가성비 짱짱

우쿨렐레 악세사리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바로 우쿨렐레 코드북!!!!!!!!!




위키위키 사이트에서 무려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우쿨렐레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아직 코드가 익숙치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코드를 잡을 수 있을 때까지


다양한 코드들을 연습해야 하는데용..!


입문용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책이랍니당!!! ㅎㅎㅎㅎㅎ



흰 바탕의 깔끔한 디자인의 코드북이더라구용!



이렇게 첫 페이지를 펼치면 위키위키 로고가 있더라구용!! ㅎㅎㅎㅎㅎ



두 번째 장을 펼치니

코드 목차가 나와있습니다!!!!


실제로 우쿨렐레를 연주할 때 가장 많이 쓰는 코드는 다 들어있다고 하니


코드북 보며 열심히 연습하면


우쿨렐레 금방 정복할 수 있겠죵!!!! ㅎㅎㅎㅎ



그리고 세번째 장!!!


코드북이라고 정말 딱 기본 코드들만 나열되어있는게 아닌,


이렇게 초보자들을 위해 코드를 잡는 방법부터 상세히


알려줘서 정말 좋은 거 가타욥,,,ㅎㅎㅎ



이렇게 우쿨렐레와 함께 두니 


코드북인데도 불구하고


크기가 얼마나 작은지 감이 오지 않으신가용??


손에 딱 들어도 무겁지 않고 얇은데다가


크기도 작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들고다니기 간편하답니다! ^_^



실제로 내가 원하는 코드를


빠르게 볼 수 있도록 책에다 표시도 해주었답니다!!


이제 남은 건,,,연습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이즈도 작으니


우쿨렐레 케이스 속에 쏘옥!


넣어서 들고다니면


언제 어디서든 연습 가능하니


실력이 금방 늘것만 같지 않나용...?? ㅎㅎㅎㅎ



무엇보다 가격 면에서 정말 효율적이라는 것...!!!!!


위키위키 스토어팜에서


5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입하자구욥 히힣


구럼 스토어팜 페이지 남겨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할게용!!!


모두들 행복한 여름주말 보내세욥!!!!



안뇨오옹



위키위키 스토어팜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