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혼 정보

국내최다 판매 카혼모델 - 베르다드 카혼 VC30

Kmusiclab 2018. 1. 30. 16:29
반응형




카혼은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있는 악기는 아니지만


어쿠스틱음악을 하시는 분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악기인데요.


경쾌하고 흥넘치는 사운드로 유명뮤지션들도 애용하는 악기입니다 :)





그 중에서도 베르다드 카혼은 카혼의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베르다드 카혼은 카혼의 뿌리라고 할 수 있는 스페인현지에서


숙련된 장인의 손길에 의해 전통적인 수작업 방식으로 생산되는 스페인산 명품 카혼입니다 ^^


현재 VC20, VC30, VC50, VC55 같은 모델들이 출시되어있으며


그 중에서도 VC30은 국내 판매랑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베르다드 카혼 VC30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베르다드 카혼 VC30은 전세계에 출시한 카혼 모델중에서도 


사운드와 마감이 가장 깔끔하다는 평을 듣고있는 카혼입니다 :)


가격대에 비해 최고급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가성비 최고의 카혼계의 베스트셀러라 불리고 있습니다 ㅎㅎ










VC30모델은 가로X세로X높이


29X29X47로 연주자가 연주하기에 가장 최적의 크기입니다.


이 사이즈는 성인 연주자가 연주하기에 가장 편한 크기로


앉아서 연주할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ㅎㅎ


그 뿐만 아니라 베르다드 카혼 모델들은 모두 모서리가 라운드 바인딩 처리되어 있어서


연주할 때 손이나 다리가 긁힐 일이 전혀 없답니다 ㅎㅎ


연주자를 배려한 면들이 정말 많은 카혼입니다! 








VC30 카혼의 뒷면 사운드홀입니다.


카혼 소리의 원천은 바로 이 사운드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작나무로 만들어져 두께감이 상당한 VC30모델은


베이스 울림도 상당히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운드홀 내부입니다. 사운드홀 내부에는 V자 모양의 스트링 와이어 2개가 장착되어 있고 


하단에는 튜너가 장착되어 있어 연주자가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카혼 구매시 다행히 조정기구가 동봉되어 있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된다네요 ㅎㅎ






베르다드 카혼 VC30모델 하단에는 보시는바와 같이


모서리에 총 4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장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2개의 볼트가 삽입되어 있는데요!


바로 이 두개의 볼트의 장력을 조정하여 카혼을 튜닝하는 것이죠! ㅎㅎ


딱 이해가 가시지 않나요? :)







VC30은 어디에 어떤 물건을 함께 놔두어도 찰떡같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자작나무의 따뜻한 느낌이 살아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죠 ^^


브리티시 기타 BO-10과 함께 찍어본 사진입니다.


너무나 잘어울리지 않나요? :)








베르다드 카혼 VC30으로 연주한 아이유의 "푸르던" 입니다 ㅎㅎ


경쾌한 음악에도 물론 잘어울리지만 


반대로 잔잔한 음악에도 이렇게나 잘어울리네요! ㅎㅎ







베르다드카혼 VC30 구매하셔서 다양한 음악에 맞춰 연습해보시면 어떨까요?


http://tv.naver.com/wikiwiki


위키위키TV 채널 방문하시면 다양한 카혼강좌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반응형